회사비전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사비전

회사비전




한산인더스트리는 대한민국을대표하는 액체 이송 및 처리 분야에서 전문공급업체로 인정을 받아 경제, 생산, 이익의토대를 제공함으로써, 거래의 거품을현실화하고 국내 산업설비의 일익을 담당하며, 미래의 산업환경, 경제산업과 생산 전반의 한축을 주도하겠습니다.

영업방침인 3S(Sincerity, Service,Speed)를성실히 실천하겠습니다.
고객 여러분 누구에게나 고품질, 저가격제품을 공급하여 만족과 이익을제공하겠습니다. 다양한 아이템 개발과 다양한고객 여러분을 소중한 인연으로 만나는 또하나의 장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유체 기계인 펌프및 컴프레서의 생산성을 향상하고 다양한아이템을 기반으로 여러 형태의 비즈니스가활발하게 일어나는 대한민국 산업설비기계비즈니스의 기둥으로 성장하겠습니다.

미국, 독일 및 이태리등 에 위치한 우수한 제품 공급사의 독점 대리점으로서소비자에게 만족과 이익을 주는한산인더스트리가 되겠습니다. 고객여러분께서 우리 한산인더스트리 제품을 믿고구매할 수 있는 신뢰와 행복의 선두주자가되겠습니다.



한산인더스트리 / 본사 : 서울특별시 동작구 현충로 75(흑석동)
TEL : 02-816-3011 / FAX : 02-825-9924 / E-MAIL : hhansan@naver.com
Copyrightⓒ hansantech All Rights Reserved.